NOL, 올해 마지막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2025.11.03
- 숙박세일 페스타 ‘겨울편’ 진행…비수도권 숙소 대상 최대 8만 원 선착순 할인
- 6년 연속 참여…민관협력 네트워크 기반 지역 관광 활성화 기여
(2025/11/02/일)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가 운영하는 NOL이 연말 여행 수요에 맞춰 국내여행 혜택을 강화해 지역 관광 회복에 나선다
NOL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겨울편에 참여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연중 진행된 민관협력 캠페인으로 올해 마지막 시즌을 맞이했다. NOL은 11월 3일(월)부터 12월 7일(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비수도권 지역 숙소를 대상으로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이외에도 이달 말일까지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과 함께 쓸 수 있는 최대 5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놀유니버스는 2019년부터 6년 연속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의 공식 파트너로서 함께해왔다. 올해에는 봄ㆍ여름ㆍ가을편 등 계절별 프로모션을 비롯해 산불 및 호우 등으로 피해를 입은 지역을 대상으로 혜택을 확대해 지역 관광 소비 확산에 기여했다. 앞으로도 공고한 민관협력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객에게는 합리적인 여행 경험을 지역 경제에는 지속 가능한 성장 동력을 지원할 제공이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지역 경제와 상생하는 숙박세일 페스타 캠페인에 함께할 수 있어 올 연말이 더욱 따뜻해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놀유니버스만의 여행ㆍ여가 전문성과 지역 파트너십을 접목해 국내 여행의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데 적극 동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